본문 바로가기
로그인
+1000

LG 휴대폰 언락하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13-01-24 01:48 조회 8,486회 댓글 0

본문

※ 주의사항
1. 대부분의 휴대폰은 10회이내로 언락코드 입력이 가능합니다. 10회 실패시, 폰이 자동으로 잠김
(Hard Lock) 상태가 됩니다.
2. 언락 실패시, 비디오 파일을 올려주시면 저희들이 확인하고 환불 또는 문제점을 알려드립니다.
3. 언락코드를 받으시고 언락방법에 따라 2~3회만 시도하시고 안되면 더 이상 시도하지 마십시요. 저희 사이트로 연락을 주십시요.
 
언락코드를 여러개 받은 경우, 어떤 코드를 넣어야 하는가?
코드는 숫자로 이루어지며, 1개 또는 경우에 따라서는 여러개의 코드를 보냅니다.
기본적으로 NCK 값이 언락코드입니다. 일부 제품의 경우에는 SPCK 값을 요구하는 폰도 있습니다.
 
 
언락절차
 
0. "Airplane Mode"가 ON 되어 있다면, OFF로 변경하십시요.
1. 휴대폰을 종료합니다.
2. 휴대폰의 오리지날 심카드외에 타사의 심카드를 넣고 휴대폰을 켭니다.
3. 화면에 언락코드를 넣으라는 화면이 나옵니다.
4. 당사가 제공한 코드를 입력합니다.
5. "언락이 성공"했다는 메세지가 출력됩니다.
   출력메세지 : "Code Accepted", "Network Unlock Successful", "Not Yet Personalized"
6. 언락 완료

T-mobile/MetroPCS Unlock App 언락절차
1. 폰을 켜고 WiFi에 연결한다.
2. device Unlock App을 클릭한다.
3. permanent unlock을 클릭합니다.
4. 성공메세지가 나오면 재부팅 후 타사 심카드를 넣고 신호가 올라오면 언락 완료되었습니다.
 
 
자주하는질문(FAQ)
 
1. "Code Error" 또는 "Sim Network Unlock Unsuccessful" 메세지가 출력되는 경우
- 이 경우에는 먼저 다이얼패드에서 *#06# 을 치시고 IMEI 번호(15숫자)가 정확한지 확인하십시요.
만약, 주문시 입력하신 IMEI 코드가 틀리면 다시 주문하셔야 합니다.
 
2. 전화나 텍스트 메세지는 가능하나, 인터넷이 안되는 경우
이 경우는 "APN Setting"이 틀린 경우입니다. 즉, 통신사가 바뀌었지만 폰은 계속 기존 통신사의 정보를 유지하고 있는 것입니다. 구글검색을 통해서 사용하실 통신사의 "APN Settings" 값을 찾아서 휴대폰에서 변경을 해 주시면 됩니다. 모르시면 질문게시판에 글 남겨주세요.
 
3. "PUK" or "Security Pin" or "Password" 입력메세지가 출력되는 경우
"Security Pin" : 심카드에 패스워드가 걸린 경우
"PUK" : 심카드 패스워드를 여러번 틀린 경우이며 통신사에 PUK code를 문의하세요.
"Password" : 폰의 패스워드를 물어보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4. 정상적으로 언락이 되었다는 메세지를 받았으나, 신호가 잡히지 않는 경우
이 경우에는 통신사에 문의를 해 보십시요. 또한, 새로운 심카드가 정상적으로 활성화 되어 있는 심카드인지 통신사에 문의하세요.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언락타운 정보

제휴/협력 문의

언락 제휴 하실 분이나 업체는 연락주십시요.(언락코드 제공/리모트언락/기타) - 카톡아이디: unlocktown
 
If you are source for any exclusive service, please contact us for Partnership. We can provide daily bulk orders.

Copyright © 2019 회사명.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