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언락 완료
T-mobile/MetroPCS Unlock App 언락절차1. 폰을 켜고 WiFi에 연결한다.
2. device Unlock App을 클릭한다.
3. permanent unlock을 클릭합니다.
4. 성공메세지가 나오면 재부팅 후 타사 심카드를 넣고 신호가 올라오면 언락 완료되었습니다.
※ 문제해결
1. "Code error" 또는 "Sim Network Unlock Unsuccessful" 메세지가 출력되는 경우
- 다이얼패드에서 *#06# 을 쳐서 IMEI 번호가 주문한 IMEI와 같은지 확인합니다. 같은데도 문제가 발생한다면 비디오파일을 만들어 당사에 제공해 주십시요.
2. 전화나 텍스트 메세지는 가능하나, 인터넷이 안되는 경우
이 경우는 "APN Setting"이 틀린 경우입니다. 즉, 통신사가 바뀌었지만 폰은 계속 기존 통신사의 정보를 유지하고 있는 것입니다. 구글검색을 통해서 사용하실 통신사의 "APN Settings" 값을 찾아서 휴대폰에서 변경을 해 주시면 됩니다. 모르시면 질문게시판에 글 남겨주세요.
3. "PUK" or "Security Pin" or "Password" 입력메세지가 출력되는 경우
"Security Pin" : 심카드에 패스워드가 걸린 경우
"PUK" : 심카드 패스워드를 여러번 틀린 경우이며 통신사에 PUK code를 문의하세요.
"Password" : 폰의 패스워드를 물어보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