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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토롤라(Motorola) 언락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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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13-01-28 12:27 조회 924회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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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의사항
1. 대부분의 휴대폰은 10회까지만 언락코드 입력이 가능합니다. 그 이상 시도한 경우, 폰이 자동으로 잠김(Hard Lock) 상태가 됩니다. 
2. 당사가 제공한 언락코드로 1~2회 시도 후에도 언락이 제대로 성공하지 못한 경우, IMEI번호 및 언락과정을 비디오 파일로 저장하여 당사에 제출해 주시면 잘못된 점 또는 문제점을 찾아드립니다.
 
 
※ 언락방법
 
1. 휴대폰의 오리지날 심카드외에 타사의 심카드를 넣고 휴대폰을 켭니다.
2. 화면에 언락코드를 넣으라는 화면이 나옵니다.
    예) "SIM network unlock PIN:"  또는 "Subsidy Password:"
3. 당사가 제공한 코드를 입력합니다.
4. "언락이 성공"했다는 메세지가 출력됩니다.
아래 메세지가 출력되는 경우 :
 
- "Contact Service Provider"
- "Tampert Alter"
- "Wait before enter special Code"
- "Contact Service'
 
위의 경우는 휴대폰에 이미 여러번의 시도를 한 경우입니다. 일단 폰을 켜놓은 상태에서 1 ~ 2시간 정도 지난 후 "Enter Code Special" 메세지가 출력된 경우 다시 언락을 시도합니다.
 
 
※ 문제해결
 
1. "Code error" 또는 "Sim Network Unlock Unsuccessful" 메세지가 출력되는 경우
- 다이얼패드에서 *#06# 을 쳐서 IMEI 번호가 주문한 IMEI와 같은지 확인합니다. 같은데도 문제가 발생한다면 비디오파일을 만들어 당사에 제공해 주십시요.
 
2. 전화나 텍스트 메세지는 가능하나, 인터넷이 안되는 경우
이 경우는 "APN Setting"이 틀린 경우입니다. 즉, 통신사가 바뀌었지만 폰은 계속 기존 통신사의 정보를 유지하고 있는 것입니다. 구글검색을 통해서 사용하실 통신사의 "APN Settings" 값을 찾아서 휴대폰에서 변경을 해 주시면 됩니다. 모르시면 질문게시판에 글 남겨주세요.
 
3. "PUK" or "Security Pin" or "Password" 입력메세지가 출력되는 경우
"Security Pin" : 심카드에 패스워드가 걸린 경우
"PUK" : 심카드 패스워드를 여러번 틀린 경우이며 통신사에 PUK code를 문의하세요.
"Password" : 폰의 패스워드를 물어보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4. 폰이 언락이 된 것 같은데, 신호가 잡히지 않습니다.
이 경우는 통신사에 문의하여 이 휴대폰이 사용하실 통신사에 사용이 가능한지 확인하십시요. 모든 휴대폰은 사용할 수 있는 통신사가 정해져 있습니다. 휴대폰의 규격에 나오는 주파수를 참조하시어 사용하실 통신사의 주파수에 부합되는지 확인하십시요.
 
기타 문의는 질문게시판에 남겨주십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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