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에릭스(Sony Ericsson) 언락 방법

※ 주의사항
1. 대부분의 휴대폰은 10회까지만 언락코드 입력이 가능합니다. 그 이상 시도한 경우, 폰이 자동으로 잠김(Hard Lock) 상태가 됩니다. 
2. 당사가 제공한 언락코드로 1~2회 시도 후에도 언락이 제대로 성공하지 못한 경우, IMEI번호 및 언락과정을 비디오 파일로 저장하여 당사에 제출해 주시면 잘못된 점 또는 문제점을 찾아드립니다.
 
 
※ 언락방법
 
0.  "Airplane Mode"가 ON 되어 있다면, OFF로 변경하십시요. (안드로이드폰의 경우)
1. 휴대폰의 오리지날 심카드외에 타사의 심카드를 넣고 휴대폰을 켭니다.
2. 화면에 언락코드를 넣으라는 화면이 나옵니다.
sr.jpg
 
3. 당사가 제공한 코드를 입력하고, "unlock" 버튼을 누릅니다.
4. "언락이 성공"했다는 메세지가 출력됩니다.
    "Code Accepted" 또는 "Network Unlock Successful" 또는 "Not Yet Personalized"
 
 
※ 문제해결
 
1. "Code error" 또는 "Sim Network Unlock Unsuccessful" 메세지가 출력되는 경우
- 다이얼패드에서 *#06# 을 쳐서 IMEI 번호가 주문한 IMEI와 같은지 확인합니다. 같은데도 문제가 발생한다면 비디오파일을 만들어 당사에 제공해 주십시요.
 
2. 전화나 텍스트 메세지는 가능하나, 인터넷이 안되는 경우
이 경우는 "APN Setting"이 틀린 경우입니다. 즉, 통신사가 바뀌었지만 폰은 계속 기존 통신사의 정보를 유지하고 있는 것입니다. 구글검색을 통해서 사용하실 통신사의 "APN Settings" 값을 찾아서 휴대폰에서 변경을 해 주시면 됩니다. 모르시면 질문게시판에 글 남겨주세요.
 
3. "PUK" or "Security Pin" or "Password" 입력메세지가 출력되는 경우
"Security Pin" : 심카드에 패스워드가 걸린 경우
"PUK" : 심카드 패스워드를 여러번 틀린 경우이며 통신사에 PUK code를 문의하세요.
"Password" : 폰의 패스워드를 물어보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4. 폰이 언락이 된 것 같은데, 신호가 잡히지 않습니다.
이 경우는 통신사에 문의하여 이 휴대폰이 사용하실 통신사에 사용이 가능한지 확인하십시요. 모든 휴대폰은 사용할 수 있는 통신사가 정해져 있습니다. 휴대폰의 규격에 나오는 주파수를 참조하시어 사용하실 통신사의 주파수에 부합되는지 확인하십시요.
 
기타 문의는 질문게시판에 남겨주십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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