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그인
+1000

자주하시는 질문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Q

    언락(unlock)이란? 컨트리락 해제란?


    대부분 통신사 휴대폰은 기본적으로 락(lock)이 걸린 상태에서 출시됩니다. 따라서, 현재 사용하는 통신사 이외에 다른 통신사를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현재 사용하는 통신사에서 타 통신사로 옮길때, 해외에서 사용하고자 하실때 또는 선불(Prepaid) SIM Card을 사용하고자 하는 경우 언락(unlock)이 필요합니다.
     
    즉, 언락이라 함은 제한된 통신사 외에 사용할 수 없도록 만든 잠금장치를 해제함으로써 타 통신사 또는 타 국가에서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드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럼, 한국에서 흔히 말하는 "컨트리락 해제"라는 말은 무엇인가요? 
    결국은 같은 이야기입니다. "컨트리 락 해제"라는 말이 결국은 "언락(unlock)"을 이야기 하는 것입니다.
  2. Q

    IMEI 번호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IMEI란 모든 휴대폰 단말기에 부여되는 고유한 식별번호이며. 15자리의 숫자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IMEI번호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 다이얼패드에서 *#06# 을 치시면 IMEI번호가 나타납니다. (대부분의 폰의 경우 적용됨)

    dial_imei.jpg



    또는

    - 휴대폰 배터리 커버를 열고 배터리를 빼신 후 아래에 보시면 IMEI넘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back_imei.jpg



    아이폰의 경우에는

    설정(Setting) --> 일반(General) --> 정보(About) 화면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iphone_imei.jpg


  3. Q

    휴대폰 모델번호 확인은?

    휴대폰 모델번호를 확인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첫째, 휴대폰 배터리 커버를 열고 배터리를 빼신 후 안쪽의 라벨을 확인합니다.
    예)
    sa_model.jpg

    lg_model.jpg

    nokia_model.jpg

    sony_model.jpg
     
     
    두번째, 안드로이드 폰의 경우 
    설정(Settings)  --> About Phone (맨하단)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imagesCANXQKXJ.jpg

     
    세번째, 아이폰의 경우 
    설정(Settings)  --> 일반(General) --> 정보(About)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iphone_model1.jpg


  4. Q

    언락코드 발급 후 언락은 어떻게 하나요?

    이메일을 통해서 언락코드를 받으신 경우 
     
    당사 홈페이지 하단 HELP CENTER의 "언락절차/방법" 참조하시어 따라 하시면 됩니다.

    일반적으로 휴대폰은 현재 사용하는 심카드 외에 타사 심카드를 끼시고 휴대폰을 켜시면 언락코드를 입력하라는 창이 나옵니다.

    그 창에 저희가 보내드린 코드를 입력하시면 언락이 완료 되었다는 메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안되는 경우에는 질문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5. Q

    취소 및 환불 관련

    결제가 완료된 이후에는 언락 결과가 나올 때까지 취소 및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만약 언락코드가 발급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귀하가 결제하신 금액은 자동으로 환불처리 됩니다.

    이미 언락코드가 발급이 되었고 정상적으로 언락절차를 수행하였으나 언락이 안 된 경우에는 

    비디오파일을 만들어 동영상사이트(유투브 또는 기타 동영상 사이트)에 올려주신 경우, 확인 후 절차에 따라서 환불이 이루어 집니다.
     
    ※ 비디오파일은 영문에서 반드시 IMEI번호 및 언락코드 입력화면이 있어야 합니다.
  6. Q

    환불이 안되는 경우는?

    저희 사이트에서 언락신청을 하신 경우 환불이 불가한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1. IMEI 번호를 잘못 입력하신 경우
    2. Hardlocked 폰의 경우
    3. 엉뚱한 통신사나 언락불가 모델로 주문하신 경우
    4. 이미 언락된 폰을 주문한 경우
    5. 언락코드는 발행되었으나 폰에서 언락코드를 입력할 수 없는 경우
    6. Blocked/Barred/Blacklist 폰인 경우 (단,  일부 언락방법중 Blocked/Blacklist 지원의 경우는 제외)
    7. 아이폰의 경우, 오리지널 통신사가 아닌 엉뚱한 통신사로 언락을 주문하신 경우
    8. 아이폰의 경우, iCloud(Apple ID) 또는 Find My iPhone 락이 걸려서 폰을 제대로 사용할 수 없는 경우
    9. 아이폰의 경우, 폰은 반드시 Active상태이어야 한다.(홈 화면에 접근 또는 이전에 접근이 가능했던 상태), 액티브 상태가 아닌 경우 적어도 한번은 오리지널 심카드를 넣고 액티브를 만들어야 합니다. 그래야 언락이 가능합니다.
     
    Hardlocked 폰이란?
    - 대부분의 휴대폰은 10회까지 언락코드 입력이 가능합니다. 이를 초과하여 폰이 잠긴 경우.
     
    Blocked/Barred/Blacklist 휴대폰 이란 무엇인가?
    - 분실, 도난 또는 휴대폰 요금 미납의 경우

    아이폰의 Active상태란?
    - 폰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상태
     
    그외 기타 환불신청은 비디오파일을 만들어서 저희에게 알려주시면 확인 후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 비디오 파일에는 IMEI번호언락코드 입력화면이 확인되어야 하며, 반드시 영문으로 만드셔야 합니다.
  7. Q

    환불용 동영상 만드는 법

    환불을 받기 위해서는 저희에게 언락을 진행하는 동영상을 만들어 주셔야 합니다.
    따라서 어떻게 동영상을 만들어야 하는지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 드립니다.

    1) 동영상은 영문에서 진행해야 합니다.
    2) 진행절차 및 폰 화면전체가 확실히 보이도록 깨끗하게 만드셔야 합니다.
    3) 언락코드 입력화면 및 IMEI가 잘 보이도록 만드셔야 합니다.
    4) 파일은 하나로 만들어야 합니다.
    5) 만드신 파일은 유투브나 기타 동영상 사이트에 올리신 후 저희에게 링크를 보내주시면 됩니다.

    @ IMEI 입력화면은 다이얼패드에서 *#06#을 입력화면 나옵니다.

    위의 사항을 지키지 않고 만드신 동영상에 대해서는 어떤 환불도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언락타운 정보

제휴/협력 문의

언락 제휴 하실 분이나 업체는 연락주십시요.(언락코드 제공/리모트언락/기타)
 
If you are source for any exclusive service, please contact us for Partnership. We can provide daily bulk orders.

Copyright © 2019 회사명.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